마인드 개발

부자들은 요행을 바라지 않습니다. 시간이 걸립니다.

Turtle Marketer 2021. 8. 29.

매일 같이 꿈을 꾸고 시각화를 한다면 꿈이 이루어진다는 끌어당김 법칙이 있습니다. 정말로 간절하게 기도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꿈을 상상하면 꿈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맞습니다. 정말로 간절하게 꿈을 꾸었을 때 가능합니다. 모든 성공에 끌어당김 법칙이 성립됩니다. 부자들은 항상 자신들은 미친 듯이 간절했다고 합니다. 모든 생각과 행동이 하나의 초점을 맞춰서 미친 듯이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매일같이 일기 쓰고 동기 부여하고 잠잘 때 일어날 때 자신이 성공한 모습을 상상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끌어당김 법칙을 들어보았을 겁니다. 그리고 실행도 해보았을 겁니다. 인생이 변했나요? 성공하셨나요? 시크릿 책을 읽고 끌어당김 해보았지만 아마 실패했을 확률이 클 거라 생각합니다. 성공하셨다면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성공하신 분은 이미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성공이 무엇인지 통달하신 분입니다. 

끌어당김 법칙은 왜 계속 실패할까요? 

끌어당김 법칙은 왜 실패했을까요?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할까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 중에 끌어당김 하다 실패한 경험을 가진 분이 있다면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정말로 간절했나요? 끌어당김 법칙 언제까지 적용해 보았나요? 길어도 일주일 정도? 3달은 정말 꾸준히 해보았나요? 3달을 넘어 1년은 해보았나요? 시크릿이란 책을 읽고 2~3일 정도는 정말 간절하게 한번 해보았을 겁니다. 하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면 열정도 시들시들해지고 이게 뭐하는가 싶었을 겁니다. 그래서 나중에 포기하게 됩니다. 포기도 아닙니다. 그냥 사라지게 됩니다. 중도에 포기했다면 간절하지 않았다 뜻입니다. 열정이 그냥 사그라들었다면 간절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스스로 나는 그때에 간절했었다고 속이지 마세요. 간절하면 무조건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간절함 속에 절대 포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끌어당김이 법칙이 실패하는 이유는 여러분 자신이 정말 잘 있을겁니다. 끌어당김을 해서 조금 안됐다고 포기하고 믿음이 사라져버립니다. 이게 정말로 간절함이 있었다고 생각이 드나요? 

 

성공을 하지 못하는 이유?

우리가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나 빨리 성공을 원합니다. 끌어당김 법칙도 일주일 정도 하면 뭔가 변할 거라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을 스마트 스토어를 한다고 했을 때 상품을 한두 개 올리면 월 천만 원 매출이 일어날 거라 생각합니다. 특출 난 재능이 있어 분명히 한두 달 만에 성공을 해해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보통은 절대로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요행을 바라지 마세요. 실력을 쌓으세요. 부자들은 절대로 요행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들도 성공하기 전까지 실패가 있었습니다. 그 실패 속에 성공을 배웠습니다. 실패 속에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그 노하우가 실력이 되었고 그 실력이 진짜 성공을 만들어냈습니다. 앞선 저의 포스팅에서도 자주 언급했습니다. 이제는 사업을 하고자 하면 할 수 있는 시대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아이디어와 아이템만 있으면 어떤 무엇이든 사업화시켜 수익화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없어도 월 수천만을 벌 수 있는 시대입니다.

 

행동하세요. 움직이세요.

끌어당김의 핵심은 행동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결과가 없습니다. 운명은 바뀌지 않습니다. 끌어당김을 계속하다 보면 여러분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생각을 함으로써 행동하게 만드는 것이 끌어당김의 법칙입니다. 자신의 어떤 꿈을 이루고 싶다면 꿈을 이루는 방법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방법과 최선을 길을 찾았다면 움직이고 행동하셔야 합니다. 그 속에 목표와 꿈을 꾸셔야 합니다. 꾸준히 목표와 생각을 하는 습관은 정말로 좋습니다. 간절히 생각하면 행동하게 만들겁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생각만 한다면 절대로 어떠한 변화가 없습니다. 어떠한 결과도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행운도 행동속에서 발생합니다. 방안에 침대에 누워서 저 부자되게 해주세요라고 하면 돈이 떨어질까요? 복권이라도 긁으로 밖으로 나가야지 어떤 행운이라도 발생합니다.

 

꾸준함과 인내를 믿으세요. 

갑자기 자신에게 큰 행운과 성공이 찾아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고단한 현실 속에 뭔가 큰 기회가 와서 내 인생이 뒤바뀔 정도의 큰 행운이 찾아오는 상상도 해보았을 겁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볼 상상입니다. 이러한 기회가 찾아오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정말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차라리 여러분의 꾸준함과 인내를 믿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실이 고달프고 힘이 들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이 있고 방향 설정이 되었다면 끝까지 자신의 믿고 꾸준하고 길게 밀어붙이세요. 여러분의 인내를 믿으세요. 여러분의 노력을 믿으세요. 언제 가는 한 번은 옵니다. 전제는 여러분이 포기하지 않는다입니다. 실패는 있을 수 있습니다. 실패 속에서 다시 방향을 찾으세요. 실패는 정말로 큰 교훈을 줍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