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한혜진, 결혼 11년차 신혼일상 공유부터 6년 만에 예능 MC 컴백까지 화제! (ft. 기성용)

Turtle Marketer 2023. 3.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의 핫 이슈로 떠오른 배우 한혜진의 최근 소식들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한혜진은 최근 결혼 11년 차에도 신혼같은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20일, 남편 기성용이 제주에서 사 온 소박하면서도 정성과 사랑이 가득한 선물들을 SNS에 공개했어요. 초코 찰떡파이, 초콜릿, 소보루 파이 등 다양한 먹거리가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들의 변함없는 부부애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한혜진은 6년 만에 예능 MC로 돌아옵니다! 그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이 최근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에서 이 사실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혜진이 진행하는 JTBC 파일럿 예능 '퇴근 후 한 끼'는 고된 하루를 마친 직장인들이 방문하는 퇴근 후 맛집을 소개하고, 그들과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는 먹방 프로그램으로 3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한혜진은 김구라와 샘 해밍턴과 함께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글로벌 퇴슐랭, 퇴근 후 한 끼'에서 퇴근길 직장인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회사 생활에 지친 전 세계 직장인들이 방문하는 퇴근 후 맛집을 소개하고, 그들과 솔직담백한 토크를 나누는 글로벌 먹방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혜진의 예능 활약에 많은 기대가 걸린 가운데, 과연 그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 한혜진의 열일하는 모습을 눈앞에 두고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볼까요? 한혜진은 과거 '힐링캠프'에서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6개월 간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이고도 날카로운 진행 능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런 이력을 가진 그녀가 새로운 예능 '퇴근 후 한 끼'에서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한혜진이 하루에 4끼를 먹는 대식가라는 뜻밖의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녀의 먹방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그녀는 남다른 공감 능력으로 직장인들의 속마음을 이끌어내 토크를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김구라와 샘 해밍턴과의 케미스트리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글로벌 먹방러 샘 해밍턴은 한국 음식에 대한 호기심을 마음껏 발산하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김구라는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 진행으로 얻은 숨은 맛집 정보를 대방출하며 먹방계 고수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듯 한혜진의 예능 MC로서의 컴백과 그녀가 선보일 다양한 모습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이미 그녀의 성공적인 활약을 응원하며 기다려지는 하루를 세고 있습니다. 이번 '퇴근 후 한 끼'에서 한혜진의 화려한 변신과 성공적인 예능 활약을 기대해볼까요? 기억하세요, 첫 방송은 3월 30일(목) 밤 10시 30분 JTBC에서 진행됩니다!

댓글